트라이피크 솔리테어를 알고 있나요? 이것은 잘 알려진 솔리테어의 또 다른 게임 버전입니다. 골프와 피라미드 솔리테어 게임을 결합하여, 이 게임은 확실히 솔리테어의 열렬한 팬들에게 도전을 제공합니다. 이 게임을 시작하려고 하지만 아직 그 뒤의 규칙에 대해 확신하지 못하신 분들을 위한 페이지입니다.
트라이피크 솔리테어는 골프처럼 빠르게 진행되는 카드 게임입니다. 그러나 골프만큼 기계적이지는 않습니다. 이 게임은 주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시각과 사고에 더 중점을 둡니다.
이름 그대로, 트라이피크 솔리테어에는 아래쪽에 서로 겹치는 3개의 카드 봉우리가 있습니다. 이 게임을 이기려면 각 봉우리 아래에서부터 시작하여 모든 봉우리를 철거해야 합니다. 봉우리 위의 카드는 버림 더미로 보냅니다.
트라이피크 솔리테어 게임을 시작하면, 건물에서 제거된 카드를 보낼 곳으로 단일 버림 더미를 찾게 될 것입니다. 카드를 버림 더미에 넣는 규칙은 간단합니다. 사용 가능한 카드의 내림차순 또는 올림차순 순서를 따르는 한, 해당 카드를 거기로 옮길 수 있습니다. 동일한 모양은 필요하지 않습니다.
예를 들어, 버림 더미의 최상위 카드가 5라면, 모양을 고려하지 않고 4 또는 6의 다른 카드를 넣을 수 있습니다. 킹의 경우, 내림차순 및 올림차순 레벨은 퀸 및 에이스입니다. 에이스에 대해서도 동일한 규칙이 적용됩니다. 만약 막혀 더 이상 카드를 버림 더미로 보낼 수 없다면, 도움을 위해 스탁 카드를 클릭할 수 있습니다. 스탁 카드에 남아있는 것이 없다면, 게임은 끝납니다. 이것은 정말 도전적인 게임이죠?
이 게임에는 난이도를 나타내는 두 가지 변형이 있습니다. 쉬운 모드는 카드가 오픈됩니다. 게임 중에 모든 카드가 오픈된 채로 테이블에 있게 됩니다. 한편, 어려운 모드는 카드가 뒷면으로 되어 있습니다. 게임 중에 오픈된 카드를 볼 수 없습니다. 따라서 이 게임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얻으려면 기억력과 시각을 사용해야 할 것입니다.
솔리테어에는 팬들을 위한 많은 변형이 있습니다. 이 게임은 도전에 대한 갈증을 해소할 수 있는 하나입니다. 트라이피크 솔리테어를 빨리 이기면 보너스가 있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.